용품 가정의료용품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최저가금액 알아볼까요
오늘 원가금액 35% 10,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6,500원 후기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상품구매


물을 많이 접해야 하는 분들에게, 특화된 상처보호제~~ | ● 구매후기

기존에 사용하던, 메디폼 바르는 상처보호제를 다 써서….동일 제품으로 구매할 까하다가…요 제품이 2g의 용량이 더 있어서 한 번 구매해 봅니다~~~
메디폼은 상처를 보호해 주고, 수영장에 가서도 쉽사리 떨어지지가 않아…(제가 수영 강습을 오랫동안 받고 있거든요…ㅎㅎㅎ) 저의 필수품이 되었었거든요~~~워낙에 작은 상처들이 잘나는 관계로요…ㅎㅎ
그리고, 아이들이나 집사람은 바르면 너무 따갑다고…..기겁을 하는 관계로 저의 전유물이나 다름없답니다.

많이 따갑냐고요???
음…..상처났을 때 바르면…어렸을때 과산화수소(?)인가 왜…..바르면 거품이 뽀글뽀글 나면서 소독되고 따가왔었던…소독약있죠~~~바로 그런 느낌인데요…그것보다 아주 쪼금 더 따가운 정도??? 저는 바르고 나서, 바로 입김으로 불면 크게 따갑지는 않던데….
다른 식구들은, 기겁을 하더라구요~~~

이런 제품들의 최대 장점이 밴드등을 붙혔을 때, 상처부위의 굴곡등으로 인해 접착이 제대로 안될 경우에 바르면
딱이거든요~~~액체 타입이라서 손가락처럼 계속 움직여야 하는 곳에 이만한 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물에 강해서 수영장 같은 곳에 가서도 상처를 보호해 주니 저에게는 너무 좋답니다~~~

● 구매가격 : 5,790원 (로켓배송) 무료배송이니, 엄청 저렴하네요~~

● 상품평

일단 양이 10g이라, 마음에 들고요~~~(메디폼은 8g이었던 거 같아요~)
바르는 솔이 메디폼보다는 굵고 숱도 많은 편이라서 많은 양을 한번에 바를 수 있게 되어있네요~~
성분은 대동소이 한 거 같고요~

생각해 보니, 이런 제품은 상처난 부위에 직접 바르게 되어 있다보니…어떻게 보면, 가족 모두가 공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위생상으로 좋지는 않아 보인다고 매번 생각을 해 왔답니다…..

저야, 이 제품이 저의 전유물이니 개인용이라고 해도 무방할 듯하네요…
면봉에 찍어서 바르기에는 힘들답니다. 고르데 펴서 발라야 하므로 붓타입으로 되어있어야 하거든요…
그냥, 콕 찍어 바를 정도의 상처라면 또 모를까 말이죠……

그래서, 제 생각은 이 제품은 물을 자주 접해야 하는 분들께 특화되어 있는 제품같고요~~~
또한, 어린아이들은 제품을 바를 때 따갑다고 한 번 더 울수도 있으므로, 자재하시는게 좋을 듯하답니다~~~
저한테는 둘도 없는 상처치료및 보호재랍니다~~~^^

※ 마지막, 2장의 사진은 실사용기랍니다…ㅜㅜ
액체 메디폼보다는, 점도가 다소 묽은편이고 마르고나면 투명색이라기 보다는 약간은 노란빛이 도는 투명색이네요.
그리고, 굵은붓은 바르기는 편하게 되어있답니다~
제 생각에는…이렇게 붓타입으로 바르기보다는 짜서 쓸수있게 펌핑식 케이스를 만들어도 좋을거 같아요~~완전 물같은 점도가 아니니 가능할 듯도 해요~~~

▶ 아참!!! “유튜브”에, 다양하고 상세한 리뷰 영상을 올려 놓았답니다.
“솔직TV ” 채널 검색하면 보실 수 있고,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되실거에요.
보시게 되면, 구독과 알람설정도 부탁드릴게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가성비 좋은 신박한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다른 제품들도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 저의 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러시다면, 한 번 꾸~~~욱 눌러주실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내가 찾던 템 !!!! 최고최고 !! | 넘 좋아요 ~
통조림 통 .. 분리수거한다고 씻다가..
크게 베임 ㅠㅠ
한동안 살 붙이려고 엄청 노력함…
근데 약국에서 우연히 이런게 있다는걸 보고 ㅎㅎ
쿠팡검색 ㄱㄱ
비슷한게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바로 도착 ㅎㅎ
완전… 세상 편하네요…
감사합니다 !!!!
냄새는 조금… 뭐지… 우리 어릴때 불량식품파는 문구점에서..
본드부는것같은… 그런 풍선??
초반에 그런 냄새가 나는데..
금새 날아가요 !
냄새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요.. 전혀 불편하지않습니다.
일단 방수되니 넘나 편한것 !
잘 쓸게요 !!!!!


너무좋다두말필요없다 | 대박좋아서 배송받고 써보자마자 2개또주문햇어요ㅋㅋㅋㅋㅋ네일리스트라 손이 항상 남아나질않는데 일반밴드나 방수밴드나 금방떨어지고 매디@은 먼지가 드득드득 붙어가지고아주별로… 밴드가떨어져서 밴드나 더사자해서 주문하다가 연관상품에 잇어서 주문해봣어요. 밴드값이나 요거나 별차이없길래여ㅋ 배송받자마자 써봣더니 대봑 ㅋㅋㅋ완전요물…ㅋ 바르고 굳힌다음 맨손으로 어항닦고 새장청소하고 애기신발 닦았는데 이것밖에 안떨어졋어요. 일반밴드같앗음 O 이상태로진작에 떨어졋겟죠..ㅋㅋ 너무좋아서 후기원래 길게안남기는데 길게씁니다.
2개더 추가로 구매한이유는 하나는 네일샵에 놓고 하나는 옆가게 미용실원장님 선물주려구요ㅋㅋㅋ다쓰면또구매할께요
아 그리고 바르면 따갑다고하는데..네일리스트는 이걸 안하고잇는게 더 아파서..ㅋㅋ이정도 따끔한건 간의 기별도안가네요ㅋㅋ 사실 따끔도못느꼇지만요
아 별하나뺀건…너덜너덜거리는게 파충류 탈피하는것같아서 걍 뺏어요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10g, 1개아직 상처에 써보진 않았습니다.

벌어지는 베인 상처나, 물에 자주 닿는 부위의 상처에 바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설명서에 적힌대로 일반 밴드 붙히기 어려운곳에 콕 찍어 바르면 좋을 듯 싶습니다.

제형은 굉장히 끈적한 액체구요… 거의 나무에 칠하는 니스 수준으로 끈적거립니다.

점도가 상당히 높아서 확 잡아빼면
액체가 스틱에 붙어서 쭉 딸려 나와서 넘쳐 흐를 수 있습니다.
스틱은 살살 천천히 뽑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열린 상처에 사용하면 굉장히 쓰라렵다고 하는데 냄새를 맡아보니 이해가 갑니다.
딱 매니큐어 냄새가 납니다. 더도 덜도 말고 딱 매니큐어 냄새입니다.

매니큐어랑 똑같이 생긴 솔이 뚜껑 안쪽에 붙어있어서
보면 볼수록 매니큐어 같네요. ㅋㅋ 냄새도 똑같습니다.

뽑아서 바로 바르지 말고 병 입구 안쪽에 솔 몇번 쓸어서
솔에 묻은 약을 좀 정리한 다음에 사용해야 상처에 과하게 묻지 않네요.

뽑아서 그냥 바로 상처에 찍어바르면 엄청 많이 묻어나게 생겼습니다.

손바닥에 시험삼아 발라봤는데, 딱히 이물감은 없습니다.
용량이 상당히 많아서 굳지 않는 이상은 오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

+ 실사용 후기

다리에 생긴 상처에 써보니 엄청나게 따갑습니다.
빨간 소독약의 따가움과는 다른 종류의 따가움인데요.

상처에 투명 매니큐어 바르면 딱 이 느낌일것 같습니다.

아이들한테는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성인이, 감각 둔한 다리 상처에 발라도 이렇게 쓰라린데..
아이들 넓게 까진 부위 같은데 발랐다가는
아이들 자지러질것 같습니다..

그래도 몇 분간의 쓰라림을 견디고 나면
하루 이틀은 속 편합니다.
물에도 끄떡 없고, 상처 부위에 이물감도 없습니다.
상처가 있었는지도 모르게 싹 덮고 있습니다.

시간 지나면 목공풀 마른 것 처럼 싹 뜯어지구요.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10g, 1개입술각질 뜯는 습관때문에 상처가 잦은데, 심할땐
피부가 뜯겨 많이 쓰라리곤 합니다.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하고 한번 발라봤는데 처음에 잠깐 쓰라릴뿐
의외로 효과가 있더라구요. 입술에 발라도 되는진
잘 모르겠지만.. 암튼 도움이 됐습니다. 어릴때 많이
가지고 놀던 고무풍선 냄새가 많이 역하긴 하지만
금방 사라지니 큰걱정은 없는것 같습니다.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상품구매


The post 접해야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


접해야 페스트7 리퀴드폼 겔 바르는 상처보호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완구,도서 클라우드비 멜로디 잠자는양 수면인형
40% 70,000원에서
41,8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클라우드비 멜로디 잠자는양 수면인형 상품구매


잠투정있는 아기들 이거 강추합니다 | 쏘서 구매하려다가 이게 보여서 이것도 같이 주문했어요. 귀엽고 느낌도 몽글몽글하고 젤x캣 처럼 털빠짐도 없을것같아서 산건데 사길 잘한것같아요. 수면시에 틀어줄수있게 인형 뒤쪽에 장치 있고요. 심장소리,파도소리,샤워소리,자장가등등 같이 누워있다가 제가 잠들겠더라구요ㅋㅋㅋ 뒤에 스피커는 볼륨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해서 세탁도 자유롭구요 버튼4개마다 각각 다른 백색소음과 멜로디가 나와요. 23분 45분 타이머 기능도 있고 인형 목 뒤쪽에 길이조절 가능한 벨크로도 달려있어서 어디든 매달아 놓을수있어요. 애착인형과 수면인형 기능이 다되서 너무 좋네요. 아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25센치 정도 되는것같아요

거의 한달 사용해본결과 4번째버튼에서 나는 파도소리 비스무리한 소리에 아기가 잠을 잘자요. 잠투정하다가도 이거 틀어주면 스스로5분안에 잠들어요 그리고 저도 꿀잠자요ㅋㅋㅋ 너무 좋아요 강추!!!

거의 1년동안 사용한결과 소재때문인지 빨아도 때탄것같아서 슬슬 바꿔줘야할것같은데 워낙 애착이 잘 형성되서 바꾸기 어려울것같아요ㅠㅠㅠ

때가 너무 타서 새로 하나 사줬는데 한달여만에 털 다 뭉개지고 때타고.. 바꿔준거같지가 않아요ㅋㅋㅋ 근데 자다가 칭얼댈때 이 인형 안겨주면 조용해져서 없으면 안되는 물건이 되버렸네요.. 비싸긴하지만 주기적으로 한번씩 바꿔주고있어요

구매할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멜로디박스 너무 부실해요. 금방 고장나요. 볼륨 조절하는것도 잘 안먹힐때가 많네요


10분 안에 꿈나라❣우리애기 애착인형 추천합니다. | 아기 백일 선물로 구매했었는데 자기전에 백색소음 틀어주고 재우면 정말 잘자요!!
4가지 백색소음+4가지 자장가 있는데 아직은 백색소음이 좋은지 백색소음 틀어주고 쪽쪽이 물려주면 10분안에 꿈나라갑니다*^^*
❤장점❤
✔시간 23분 45분 설정 가능
✔찍찍이가 있어서 복잡한 차안에서 머리헤드에 고정 시켜 놓을 수 있어서 좋아요.
✔8가지 음악이 다양해요.
✔멜로디랑 인형이란 분리가 되어서 더러워지면 인형만 세탁가능해요!!⭐⭐⭐⭐⭐
✔애착인형 등 활용이 다양
단점
구매한지 한달 넘었는데 아직까진 단점이 안보이네요^^

4개월인 지금까지도 너무너무 잘쓰고 있어요!
좀 더 크면 애착인형으로 안고 잘 수 있게 되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다양해서 좋은 듯 합니다!
추천드려요❣


아시가 너무좋아해요 | 동생네집에서 이인형을보고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노래도 나와서 잠들기전
자장가용도로 들려주기좋고
잠자기용 노래도 나와서 아이가
한참 껴안고 놀고 노래듣다 자더라구요

아이가 두돌되기 훨전인데
인형에게 이름도 지어주며
계속 안고다니고
너무 좋아해서
바로검색해서 주문하게 되었네요.

집에서도 이름불러가며
간식먹을때도 앞에 앉혀두고ㅋ
잘때도 노래듣고
잘가지고 놀고 넘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좋음 | 그전에 피셔거 수더를 쓰고있었어요
2시간 재생시간에 이뻐서 좋았는데 유지비가 쓰레기였어요.

3주고샀는데 한달마다 9천원들어서ㅋㅋㅋㅋ c형 네개나잡아먹고ㅋㅋ
그래서 한동안 컴퓨터로 자장가 틀었는데

이것도 처음에야 좋지 왔다갔다 켜고끄기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하다 발견했네요

발광기능 없어서 더 좋아요 애가 밝으면 못자서..

1번버튼 파오후소리

아마 엄마뱃속에서 듣던 호흡소리같은데
뛰다와서 호흡하는거처럼 너무빨리 후욱후욱거려요ㅡㅡㅋㅋ

두번 누르면 반짝반짝 작은별 노래

2번버튼 비오는소리

두번누르면 브람스자장가..? 제목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유명작곡가 자장가

3번버튼 도로 차 지나다니는소리

두번누르면 모르겠는 조용한데 위 두개보다 다소 템포 빠른 노래

4번버튼 물 속 돌고래소리
이거 애가 자려다가도 눈 번쩍뜨는소리라 절대안틀어줘요

두번누르면 뭔노랜지 모르겠는데 메이플스토리 음악같은 느낌ㅋㅋㅋㅋ

양모양도 포근하고 귀엽구요.
분리 쉬워서 세탁 편하고, 짧지않은 재생시간 (최대 45분)
그리고 언제 갈아줘도 부담없는 더블에이 건전이라..
보통 20쌍에 4900원임 사니깐.
가성비 너무좋아요.

처음부터 이걸로 살걸 그랬어요ㅋㅋ기


클라우드비 멜로디 잠자는양 수면인형, 상세 설명 참조, 아이보리+브라운15개월아기 잠투정 엄청 심합니다
엄청 왔다갔다
친구도 보더니 진짜심하다했어요ㅜ
그러다 애착물건얘기가나와
35개월첫째는 애착이불이있는데
둘째는 이불덥는거싫어하고 인형도 종류별로놨는데
소용없었어요
그래서 친구와애착인형 얘기중
쿠팡에서 보는데 토끼인형 마니비싸더군요
솔직히 이것도 싼건아니지만
후기가좋아 구매했습니다
일단무조건 옷이든 오면빨아서 주는데
이건냄새도안나고 ㅜㅜ잠좀일찍잤으면해서 바로 줬더니
관심없더군요 역시 망했나싶어침대에두고
잘시간이되어침대에눕히고 백색소음틀고줬더니
이런!!!!!!!!!!!!!!!!!
평소보다 엄청금방 잠들었습니다
전일단길게 45분짜리로틀었는데 지금까지너무너무잘자요
별5개잘안주는데 올만에육아퇴근 일찍주신 양님께
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
ㅜㅜㅠㅜㅜㅠㅠㅜㅜㅡㅜㅜ핵꿀템


클라우드비 멜로디 잠자는양 수면인형 상품구매


The post 단체조끼/잠투정있는 클라우드비 멜로디 잠자는양 수면인형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단체조끼/잠투정있는 클라우드비 멜로디 잠자는양 수면인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부담스럽게 쳐다보는 직장 상사들

The post 부담스럽게 쳐다보는 직장 상사들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부담스럽게 쳐다보는 직장 상사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업소용 주방가전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상품구매


쓸만해요. | 손님 많을 때,보온용도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쿠쿠 압력솥을 사용하고 있는데 두 개 모두 용량이 적어서요

쿠첸 디자인과 쿠쿠의 명성을 두고 잠시 고민했지만
집 근처에 쿠쿠 AS센터도 있어 쿠쿠로 선택했어요

손님 초대전에 식혜, 수정과를 대량으로 맹글 수 있고
쿠쿠 압력솥에 밥을 지어서 개별 공기에 밥 담아 뚜껑 덮어 보온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다방면으로 너무 좋네요

바쁠 때를 대비해서 밥공기에 미리 밥 담아 넣어두면 누구나 밥통열고 밥심부름 해도 되니까 아주 편하거든요!

잘 쓸게요!

완벽배송 감사합니다!


김밥집 사장님이 추천하는 밥솥 | 버튼 4개짜리 20만원대 전기보온밥솥도 거부하는 나의 mother! 51년생 나의 mother. youtube로 온갖 극우파 채널은 섭렵하면서, 나라에서 빼먹을수 있는건 다 빼먹겠다며 온갖 복지신청은 다 하면서, 90년대식 전자제품모델을 고집하는 나의 mother! 어쨌든 돈은 굳었네. 이런 7만원대 밥솥으로 30년동안 잘먹고 잘싸고 있어요. 굳이 밥으로 미슐랭-채점 할거 아니면, 중간중간 내솥 교환하면서 10년정도 쓰시면 돼요. 우리 가족은 2명인데요. 3일정도 먹을량을 한꺼번에 하기때문에, 비싸기만 하고 용량이 10인용이하인건, 성에 안차요. 그래서, 디자인은 구리지만 12인용 이상으로 구매한답니다. 그래봤자 살아오면서, 3번 바꿨지만요. 결론은 쓸만하다. 써도 된다. 안죽는다. ^^;


쿠쿠 밥솥 믿고 삽니다 | 흑마늘만들려고 싼는데 정말 잘싼것같아요 양도많이더러가구 짱이네요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CR-1713R저희 김밥집은 이밥솥만 씁니다. 이게 밥맛이 어머니께서 더 좋다고 하시네요.
그럼 아마 맞겠죠? 다른 밥솥들 다 써봐도 이게 제일 좋대요.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CR-1713R가게서 쓸려고 샀습니다
기존꺼랑 같은 17인용인데 사이즈는 더 큰것 같애요
밥솥은 쿠쿠 . 믿고 샀읍니다

몇번 사용하고 나니 기존 밥솥보다 밥이 빨리되네요
대신 취사,보온만 있네요
다른 쿠x밥솥은 취사,뜸,보온 3개가있거든요

그리고 밥솥바닥에 눌은밥이 생기네요–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상품구매


The post 김밥집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김밥집 쿠쿠 업소용 밥솥 17인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http://www.mark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696#_enliple

가수 구하라 자택서 숨진 채 발견

The post 가수 구하라 자택서 숨진 채 발견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가수 구하라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꿀팁)자취생들 흰양말 깨끗하게 빠는법

 

꿀팁)자취생들 흰양말 깨끗하게 빠는법

꿀팁)자취생들 흰양말 깨끗하게 빠는법

The post 꿀팁)자취생들 흰양말 깨끗하게 빠는법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꿀팁)자취생들 흰양말 깨끗하게 빠는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독일 시골 노인의 소소한 취미 생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우리가 볼상품 건강즙 곰보배추즙 80mlX50포 세일가격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할인전가격 12% 3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30,800원 최저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곰보배추즙 80mlX50포 상품구매


기침 에는 좋아요ㅡ | 가래가 껴서 기침이 좀 났었는데 이게 저는 건강식품이 잘받는 체질인건지 이거 마시고 기침이 들어갔어요…
근데…맛이…
낙엽우린맛입니다….큰 애도 먹이고싶은데 절대 안마실것같아요..
남편도 줘봤는데 저한테 “맛있어? 마실만해?”물어보길래 마셔봐 했더니 마시고
갸륵한 얼굴을하고 저를 바라보더라구요…
암튼 열팩도 안마시고 기침이 들어가서…아직도 한 사십팩 남은거같은데…맛이 잊혀질때마다 하나씩 마시고 있어요..


곰보배추즙 80mlX50포, 1개, 80ml봄철에 기침감기 걸리면 초여름까지 잔기침이 남아서 고생하던 중 민간요법으로 좋다기에 구매했습니다. 배추라는데 쌉싸름한 맛으로 약재 마시는 느낌입니다. 한 상자 다 마시고 후기 편집해서 올리겠습니다. 배송 빠릅니다. 어제 저녁 주문했는데 퇴근하니 와 있어서 한 포 먹었습니다.^^


곰보배추즙 80mlX50포, 1개, 80ml기관지가 약하신 엄마와 면역력 약한 아들 꾸준히 먹이니까 잔기침이 확실히 줄였어용~~^^


곰보배추즙 80mlX50포, 1개, 80ml염증에 좋고 가래에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효과는 좋으나 맛은 한약처럼 쓴맛이에요.


곰보배추즙 80mlX50포, 1개, 80ml오늘은 가을중 젤춥다는 입동?이라고하죠?
몇일전부터 기관지가 안좋아서 컵에다 2포에서 3포 넣고 30초~1분 데워서 마셨더니 가래는 가락안고 기침도 사글아들더라구요 앞으로도 자주 섭취하려구요

맛? 맛은 그닦 ㅡ 좀쓰다? 사포닌성분이 좀쓴맛이 있는건지는 몰라도 효능은 확실히 받았어요ㅡ


곰보배추즙 80mlX50포 상품구매


The post 곰보배추즙 80mlX50포 시댁선물ㅡ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곰보배추즙 80mlX50포 시댁선물ㅡ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금일은 일회용기저귀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할인가 어때요
오늘 세일전금액 27% 46,320원에서 쎄일된 금액
35,300원 쎄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76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상품구매


밤가저귀~ | 펌퍼스 구매했는데…허리밴드가 없고 뒤샘방지도 없어서
뒤로 다 새버려서 맘에 안들어
(쭉 하기스 네이쳐 써와서 밴드업고 뒤샘방지 없으면 몰써두 뒤로 새네요..ㅋㅋ
여아라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무튼 슬슬 아기 밤잠을 더 재우고 싶어서
밤기저귀 찾아 헤매이던 중에 하기스에서도 12시간을 버틴다는 기저귀 발견!!!
12시간 까지 버텨본적 없어 그효과는 모르겟으나
2시간 마다 기저귀 갈아달라 울던아기가 3~4시간은 자네요
갈때 보니 닿은면은 보송하지만
많이 쌌을때 습한기운은 아기가 느끼나 봅니다
사이즈는 같은 하기스 2단계(공용,여아용,보송보송) 보단 조금 커요 폭은 거의 못느낄 정도인데 길어요
하기스 오가닉하고 사이즈 같네요
밤기저기용이고 여아라 긴게더 만족스럽긴 해요
외출할때도 소변 잘 잡아주어 좋네요
계속 재구매 할께에요


꿈수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 밤기저귀로 샀는데 좋아요:-)
새벽배송으로와서 더더 좋았어요
생산일은 19/12/14 제가산게 2월초니까 생산일자는 최근인듯

저는 밤기저귀를 제가 따로 살줄 몰랐어요
그냥 기저귀 하나면 되지 생각했어요
근데
아직 통잠은 기미가 안보여서 꿈수 시작했거든요
꿈수하고 가저귀를 안갈아주니 약 8시간동안 기저귀을 하는거라서 그런지 완전 빵빵하게 불안불안 하더라고요
패턴이
7시 수유후 취침 11시 꿈수 3시수유 이런식이거든요
(통잠은 언제쯤 ㅠㅠ)
3시에 배고프다고 깨서 우는데 기저귀새면 진짜 새벽에 답없음 ㅠㅠㅠㅠ

팸퍼@ 가 유명하다고 해서 써보았는데 너무 기저귀 안에 겔(?) 이라고 해야하나 젤 이라고 해야하나 아쨌든 그거 같은게 너무 느껴져서 찝찝한감이 있었어요 ㅠ 이건 개취

일단 맥스드라이는 (맥주이름같아요) 색이 보라색 이더라구요? 첫인상은 이뻐서 좋았어요 다른 기저귀랑 구분하기도 쉬움
두꺼울 꺼라고 생각했는데 막 무식할정도로 그렇지 않고 8시간 거뜬히 버티고 (포장지에 12시간 버틴다고 쓰여있긴 함)
애기 엉덩이 발진이런거도 전혀 없어요 (흡수력과 통기성이 좋은거 같아요)
물론 매직핏보다는 두꺼워요 모 매직핏이 워낙얇으니 이정도 두께는 괜찮음

저는 밤에는 꼭 이걸쓰고 낮에도 구분없이 씁니다 ㅋㅋ
다만 이전에 쓰던 기저귀가 있어서 낮에는 이전에 쓰던것 먼저 다 쓰려고 하고있어요
가격만 크게 오르지 않으면 이걸로 낮밤 구분없이 다 쓸 계획이예요ㅛ
저처럼 기저귀 새는거 걱정되시는분들, 그리고 특히 꿈수 하시는 분들 추천입니다


밤잠 재울때 더 안심돼요~☺ | 밤기저귀로 써보려고 후기 찾아봐도 팬티는 많은데 밴드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써보고 후기 남깁니다
5키로 2개월 여아 입니다
사진에 비교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2단계 쓰고 있는데 밤중에 자는동안 빨리 교체 안해주면 축축한 느낌이 겉으로 느껴지더라고요
다른 브랜드로 교체 해볼까 하다가 발진 날것같아서 같은 브랜드에 이 제품이 나온걸 알고 주문해봤어요
같은 단계인데 사이즈가 좀 더 크네요
네이처메이드는 지금 2단계가 완전 딱 맞는데 맥스드라이는 아직 살짝 여유가 있어요.
겉면은 맥스드라이가 좀 더 종이느낌이 나듯 살짝 더 뻣뻣해요
안쪽도 네이처에 비해 덜 부드러운 느낌이구요
대신 쉬 많이 해도 축축한 느낌은 덜 나더라고요
안쪽도 마찬가지고요
기저귀 쓴지 일주일 다되가는데 발진 나거나 하지도 않아서 잘 산것 같아요.
낮에는 네이처 밤이나 외출할때는 맥스드라이 사용하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52매90일차 6키로 우래기 평소 네이처메이드 2단계써요.
원래 소변, 대변 봐도 안 우는 애기인데 70일차 때부터 통잠(9~11시간 반정도)자는데 기저귀가 축축하고 한번씩 새는 게 잦아져서 구매했는데, 최대 열시간 맞는 것 같아요
왜냐면 애기가 열시간 정도 잔 날에 잠시 깼딘긴 다시 3시간?4시간을 잤는데 잠시 깼을 땐 안샜고 조금 더 재워도 기저귀 괜찮았겠지하고 안갈았는데 새더라구요ㅋㅋ
12시간은 안가고요 어쩔땐 열시간 안되도 소변 샐 때가 있어요 자면서 유독 소변을 자주 보거나 많이 눴을 때 새나봐요ㅋㅋ
그래도 오래 차고 있어도 많은 소변량을 흡수하고 축축한 느낌도 다른 기저귀에 비해 훨씬 덜하고 발진도 없어서 좋아요.
네이처메이드는 기저귀가 약간 연두색느낌이면 이건 보라색 느낌이구요
네이처 메이드보단 빳빳? 질긴? 방수가 되는 천 만질 때 바스락거리는 재질 느낌?이구요 (바스락 느낌 이건 겉에만 그래요)
채울때보면 크기가..배랑 허벅지를 덮는 면적이 네이처메이드보다 약간 넓다해야되나 크다해야되나 암튼 그런데 핏은 잘 돼요!
가끔 외출 길게 해야하는데 기저귀 자주 못갈아줄 때 한번씩 쓰고 밤에 자기전 무조건 채워줘요.ㅋㅋ
통잠자는 아가들에게 밤기저귀로는 최고네요!! 하기스는 진리입니다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21일차입니다.
이거 채우고 대변 본 적은 없어서 몰랐는데, 오늘 애기가 일어나자마자 대변 봤는데 와우…대변까지 흡수해서 살에 대변이 1도 안 묻어 있어욬ㅋㅋㅋㅋㅋㅋ(설사아닌디)소변을 덜 뉘서 흡수할 공간이 있기 때문에 대변도 흡수했던거겠죠??!! 맥스드라이 완전 무한 신뢰합니다!!ㅋㅋㅋ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156매아기가 슬슬 밤잠을 길게 자기 시작해서 밤기저귀를 따로 해주려고 알아봤어요~
낮에도 네이처메이드 밤부 기저귀를 쓰고 있어서 큰 고민 없이 밤기저귀는 같은 하기스 맥스드라이로 ㅋㅋ
디자인은 네이처메이드랑 비슷하고, 소변줄 무늬도 같아서 친근하네요 ㅋㅋ 색깔만 이건 보라색이에요

여자아기 5.6키로 정도 할때 2단계 소형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네이처메이드 밤부도 맥스드라이도 둘다 비슷한 것 같아요 아기 자라는 것 보고 이번에 구매한 것 끝나면 슬슬 3단계로 넘어가야 할 것 같아요

최대 12시간 안심이라고 써있는데 우리 아가는 7시에 자서 제가 자기전 12시쯤 한번 기저귀 갈고 수유하고 그다음 아침에 일어나기 때문에 아직은 최대 6-7시간 정도만 사용해요
그래도 확실히 낮기저귀보다 많은 양을 잘 흡수하는 것 같아요
따로 발진도 없고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단계만 올려가며 정기배송 할거같아요~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상품구매


The post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꿈수하시는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하기스 맥스드라이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소형 2단계(4~8kg) 꿈수하시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상품구매해본 여아신발 마미트리 여아용 R투하트운동화 할인가격 설명해드려요
현재 상품금액 8% 27,250원에서 할인된 가격
24,970원 특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49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마미트리 여아용 R투하트운동화 상품구매


이뻐요 | 여아 발사이즈 170- 175. 6살
몸무게 15.8
구매가: 25500
운동화 보더니 너무예쁘다네요.
유치원에도 못신고 갈 거 같다하네요 ㅎㅎ
180사이즈 시켰는데 너무 넉넉하지도 않고 딱맞아요.
박스배송이 아니라 살짝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배송도 빠르고 이뻐서 만족합니다.
처음 꺼낼 때 본드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냄새 빼고 신겨얄듯요~


베짱이용 신발 이쁘면 장땡 | 봄에 작게나온210 운동화신었는데 여름방학지나니 발이아프데서 실측보니 195mm입니다.
그래서 다른운동화210구매했더니커서
이번엔 무료반품믿고 그냥200 구매했어요
딱 맞네요
발이 금방 커서 올가을 신으면 작아질거같지만
한철이라도 예쁘게 잘 신을수있어요
세탁도안돼고 반짝이가 떨어져서 신경쓰이지만
늦잠자던아이도 벌떡일어나는 예쁜운동화입니다.
발바닥부분에 흠이있어서 싼건가하는 생각이드네요.
그래도 한철예쁘게신고 동생주면 동생도 좋아할거같아요
발이금방 크는아이 한철이라도 예쁘게 신길바란다면
강추입니다.


디자인 예뻐요 딸아이 좋아하네요 | 디자인 예뻐요 포장은 박스포장이 아니구 비닐포장이라 당황


여름에 220도 구입할께요 | 예쁜데 딸이 발이 불편하다고 안 신는데요. 사이즈가 작게 나왔나? 205 정도 신어서 210시켰는데 ㅜㅜ
그리고 한 번 신겨봤지만 재질이 반짝이 외엔 쉽게 까질것 같은 비닐이예요. 활동성 많은 아이들은 금방 너덜거릴 것 같아요


마미트리 여아용 R투하트운동화, 아이보리, 210210운동화 신청했어요
반짝이가 신발 상자와. 신발 안쪽에 좀 있어서
일회용아냐….하면서
어짜피 여름이면 작겠지만….

막상 생활해보니 양말에 반짝이도 안뭍고..떨어지는 것도 없고
비오는 날 신었는데 양말이 멀쩡
거기다 이쁘기까지 합니다.
다른 신발들 다 찬밥 되었네요


마미트리 여아용 R투하트운동화 상품구매


The post 마미트리 여아용 R투하트운동화 베짱이용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마미트리 여아용 R투하트운동화 베짱이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세발자전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